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소식/공지

HOME 안에 병원안내 안에 병원소식 안에 소식/공지

i-세브란스, 앱 어워드 코리아 수상

등록일자
2011-12-09

i-세브란스, 앱 어워드 코리아 수상

디지틀조선일보 선정 올해의 앱

세브란스앱

 

 

세브란스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i-세브란스’가 지난 8일 힐튼호텔에서 열린앱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 분야, 병원 부문 올해의 앱에 선정됐다.

앱 어워드 코리아는 디지틀조선일보에서 뛰어난 완성도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본으로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하는 앱을 선정해 시상했으며 ‘i-세브란스’를 포함한 25개 앱이 올해의 앱으로 선정됐다. ‘i-세브란스’는 병원안내, 주요 전화번호, 주소, 교통 등의 기본정보는 물론 진료과, 클리닉, 질병 증상, 암 환자 빠른 예약, VIP 건강검진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구글맵이 제공돼 내원 시 병원을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했다.
건강수첩 기능이 강화돼 본인의 진료 예약일을 알려주는 D-day 기능과 본인이 원하는 관심 질병을 설정하면 해당 질병의 정보, 강좌, 검사 및 치료 정보를 받아볼 수 도 있다.
또 비만도, 혈당, 혈압 등을 주기적으로 입력하면 정상범위 여부와 최근의 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0여 명의 의료진이 올린 최신 의학정보와 세브란스 126년의 역사를 소개하는 역사관 및 역사만화, 세브란스 홍보 동영상, 사진 갤러리 등 재미있는 볼거리도 제공한다. 


 





앱어워드 상 사진

앱어워드 수상자 사진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채용-강남]강남세브란스병원 정규직 사무원 모집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