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병원안내
병원소식
소식/공지
연세대 강남세브란스병원(병원장 조우현)이 국제적 수준의 “환자안전”과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으로 공인을 받았다.
지난 4월 27일 미국 JCI(국제의료기관평가위원회, 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본부는 지난 주 19일부터 23일까지 의사와 간호사, 병원행정 전문가로 이루어진 4명의 실사단이 실시한 인증심사 평가에서 강남세브란스병원이 13개 분야 1,214개에 이르는 전 평가항목에서 충족도를 보여 인증을 부여한다고 통보해왔다.
이 인증획득으로 강남세브란스병원은 국제적 수준의 환자안전을 위한 노력 및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병원으로 도약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특히, 우리나라 의료 1번지라 일컬어지는 이곳 서울 강남지역에서 국제기준을 충족하는 첫 국제공인 병원이 됨으로써 지역 내 해외 의료관광 분야 활성화는 물론, 지역 선도병원으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JCI(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는 국제 기준의 의료서비스와 안전을 평가하는 신뢰도 높은 국제의료기관 평가기구로서 미국의 비영리기구인 JCI에서 인증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36개국 200여 곳의 병원만이 인증을 획득했다. 환자안전을 위한 진료과정의 위험도 예방과 의료서비스의 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지를 철저히 평가하여 원정진료를 원하는 환자들이 병원 선택에 있어 JCI 인증획득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 되고 있다.
무료강좌입니다. 무료주차권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