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망막/초자체/포도막 클리닉

HOME 안에 진료 및 검사 안에 진료과 안에 안과 안에 특수클리닉 안에 망막/초자체/포도막 클리닉

우리사회에서 소득증대와 함께 식생활의 변화로 점점 당뇨병이 증가함에 따라 당뇨병성 망막병증 등 망막질환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 이에 망막, 초자체의 진단 및 치료를 위하여 망막전위도검사, 시유발전위검사, 형광안저촬영실, ICG특수 촬영, 레이저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신 기종의 레이저 장비를 이용하여 조기에 망막질환의 진행을 막고 시력회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수술장비를 이용하여 과거 불가항력으로만 여겨졌던 안구후반부에 대한 수술치료를 실시하여 망막, 초자체 질환 환자들에게 시력회복이라는 궁극적 목표를 높은 성공률로 달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망막 클리닉

노인성 황반변성, 40·50대도 안심할 수 없다!

황반변성은 망막에 '드루젠'이라는 노폐물이 쌓이거나 신생혈관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주로 65세 이상 노년층에게 나타납니다. 초기에는 사물이 흐리게 보이거나 경미한 시력감소 외엔 이상이 없을 수 있으나, 방치할 경우 급격히 실명까지 이를 수 있는 위험한 질병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발병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어 '젊은 황반변성'을 예방하기 위한 주기적인 안과 검진과 눈 건강관리가 필요합니다.

OCT-angio로 촬영한 습성 황반변성의 신생혈관 모습  

OCT-angio로 촬영한 습성 황반변성의 신생혈관 모습
(건성 황반변성에서도 숨은 신생혈관 파악 가능)

 

 

 

‘안구광학단층분석 혈관촬영(OCT angiography)’은 조영제를 투여하지 않고 안구 내 모세혈관을 파악할 수 있고, 조기 진단과 정확한 치료 범위 설정이 가능한 최신 진단 기술입니다.

 

 

문의 : 안과 02-2019-2570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